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북 에스크 스토리 올리는 방법

아침햇살로 가자 2021. 3. 10. 08:00
반응형

페북 에스크 스토리 올리는 방법  


요즘 페이스북 많이들 하는데 페북 에스크 스토리 공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을 하다 보면 에스크라는 링크를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요즘 학생들 사이에서 핫하다고 합니다. 페북을 하지도 않는데 페북 에스크는 머야? 하는 사람들도 있을 텐데 에스크는 익명의 질문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익명으로 평소 페이스북의 친구나 이성에서 하고 싶은 질문을 할 수 있는 앱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짝사랑하거나 평소 동경했던 사람한테 익명으로 비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질문받는 사람도 익명으로 질문을 받기 때문에 선입견 없이 질문에 대한 대답을 할 수 있습니다.

 


익명으로 질문만 하고 답변을 받기 위해서는 상대가 내 에스크 질문 링크를 알아야 들어와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스크 스토리 공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북 에스크 스토리 공유

 

일단은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영어로 'asked' 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회원가입 및 아이디, 비밀번호, 메일 등을 입력하면 쉽고 빠르게 회원가입이 됩니다. 회원가입이 끝났다면 오른쪽 하단에 사람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 이름 바로 옆에 빨간색 화살표인 공유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공유아이콘을 클릭하면 페이스북 뉴스피드 아이콘을 눌러 공유합니다.

 

 


주의할 사항은 페이스북글을 게시하기 전 전체공개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게시물 공개 범위 선택에서 공개 범위를 '나만 보기'로 설정해야합니다.

 


페이스북에 나만보기가 된 상태로 페북 에스크 링크가 올라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에스크 스토리에 공유를 해야 하기 때문에 공유하기를 눌러줍니다. 첫 번째 메뉴에 스토리에 공유를 누르면 에스크 스토리에 올라갑니다.

 

2020.10.21 - [분류 전체보기] - 라프텔 동시접속 하는법 가능할까?

 

라프텔 동시접속 하는법 가능할까?

라프텔 동시접속 하는법 가능할까?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라프텔을 많이 이용할 것이다. 라프텔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라프텔에 대해 조금 설명해 보겠다. 라프텔은 한국에서 개발한 개

10ducksim.tistory.com


위의 방법대로 하면 내 페이스북 에스크가 스토리에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은 조금 복잡하지만 pc는 비교적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늘은 페북 에스크 스토리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천천히 따라하다 보면 방법이 조금씩 익숙해질 것입니다. 페북 에스크 스토리가 익명이라 재미도 있고 핫하지만 익명을 이용해 비방을 하거나 이상한 질문을 해 신고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익명이라고 하더라고 건강한 온라인 문화를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