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이버 엔드라이브 바뀐 클라우드 마이박스(MYBOX) 변신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이유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인터넷만 가능하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외장하드나 USB에 자료를 넣어 들고 다니거나 저장을 했다면 이제는 클라우드에 자료를 보관하고 뿐 아니라 언제든지 꺼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클라우드 서버를 운용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네이버 클라우드가 독보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엔드라이브 클라우드에서 새롭게 변신한 마이박스(MYBOX)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마이박스(MYBOX)



네이버 마이박스(MYBOX)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 먼저 가입을 해야합니다.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네이버에 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마이박스를 검색하여 네이버 마이박스(MYBOX)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네이버 마이박스는 기본 30GB의 용량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타 클라우드 서비스보다 월등히 많은 용량입니다. 네이버 서버 용량이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네이버 마이박스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중 하나로 네이버는 블로그가 활성화 되어 있는데 네이버 마이박스를 사용하면 블로그와 연동이 되기 때문에 자료관리나 작업이 상당히 용이합니다. 전문적으로 용량이 높은 파일을 공유하거나 저장해야 하는 분들은 유로로 용량을 높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MYBOX 이용권에 가면 유료 이용으로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마이박스(MYBOX) 유료혜택


유료 혜택을 보셔도 무슨 혜택이 있는 건지 모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용량이 많이 늘어났다.
어떠한 형식의 동영상 파일도 재생이 가능하다.
공유폴더의 수가 늘어났다.
파일 유효기간 및 보안 설정이 가능하다.

간단하며 보면 위의 기능들이 더 강화되었습니다.

 

seok4th.tistory.com/279

 

네이버 엔드라이브 마이박스(MYBOX) 사용방법

네이버 엔드라이브 마이박스(MYBOX) 사용방법 클라우드를 이용해 여러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하거나 나만의 인터넷 저장 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은 인터넷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한다. 무료 클라

seok4th.tistory.com

 

보안 걱정 뚝 더욱 강력해진 보안

 

 


클라우드는 모든 부분에서 장점보다는 장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유일한 단점이라면 보안이 불안하다는 점입니다. 얼마 전 개인 클라우드가 해킹되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정작 중요한 파일들은 따로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마이박스(MYBOX)는 2차 인증으로 보안성을 높이고 암호를 설정하여 권한이 없는 사람이 접근하는 것을 방지라고, 민감한 파일은 암호를 설정하여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USB나 외장하드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분실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마이박스(MYBOX)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 탐색기만 설치하면 PC의 내 컴퓨터 파일 정리하듯이 쉽고 편하게 파일을 관리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언제든지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   2022/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