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바몬 이력서 출력 방법 필승 무료 이력서


요즘은 온라인으로 이력서를 접수받는 업체가 많아졌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면접도 많아졌지만 예전 처럼 이력서를 들고 면접을 보는 회사의 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1차 심사를 온라인 이력서로 보고 2차 심사를 대면 면접으로 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아직 1~2차 면접을 한 번에 보는 업체가 있기에 이력서 출력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알바몬에서 이력서 출력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바몬 무료 이력서

온라인 구인구직 사이트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예전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같은 생활정보 매체들도 온라인 사이트를 개설해 온라인으로 구인구직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그중 알바몬이라는 사이트는 아르바이트에 특화되어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알바몬에서는 영어이력서, 아르바이트 이력서 인턴 이력서 등 다양한 이력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바몬 이력서 작성 및 출력

 

2021.03.17 - [분류 전체보기] - 알바몬 대전 쉽고 빠르게 구인구직 바로가기

 

알바몬 대전 쉽고 빠르게 구인구직 바로가기

알바몬 대전 쉽고 빠르게 구인구직 바로가기 요즘 티비광고를 보면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사이트들의 경쟁이 장난이 아닙니다. 예전에는 다방,직방 등 방을 구하는 사이트들이 광

10ducksim.tistory.com


알바몬에서 이력서를 출력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력서를 작성하셔야합니다. 이력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알바몬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계정이 있다면 간단하게 연동하여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알바몬을 이용해 구직을 했던 사람들은 작성해 놓은 이력서가 있을 것이고, 새로 가입한 사람들은 이력서를 먼저 작성하셔야 합니다. 


이력서 작성 방법

 

이력서를 아직 작성하지 않았다면 알바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서 개인서비스>> 이력서 작성을 클릭합니다. 이력서 작성은 개인 기본정보, 이력서 제목, 학력사항, 경력사항, 희망 근무조건, 자기소개서 등을 입력하시고 이력서 저장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알바몬 이력서 출력

 

알바몬 이력서를 다 작성하셨으면 이제 출력이 가능합니다. 

 

개인서비스>> 이력서 관리 >> 출력할 이력서 체크 >> 인쇄버튼 클릭

 

위의 그림대로 따라하시면 작성된 이력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미리 용도에 맞는 이력서를 여러개 작성을 해 놓으면 지원하는 회사에 따라 알맞은 이력서를 출력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알바몬 이력서 출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력서는 취업을 목적으로 다른사람에게 나의 정보를 알리기 위한 목적이 강하기 때문에 최대한 정확하고 진정성 있게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력서는 정해진 양식이 없어 각자 개성 있는 이력서를 작성하지만 너무 형식에서 벗어나는 양식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