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뚜라미보일러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에러코드 확인 방법


요즘 광고에 귀뚜라미보일러 광고를 많이 합니다. 새로운 기술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좋은 이미지를 쌓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귀뚜라미보일러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을 구매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 as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귀뚜라미보일러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에러코드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확인 방법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용중인 제품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일단 각종 포털사이트에 '귀뚜라미보일러'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고객센터 >> 자가진단매뉴얼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상단에 고객센터에서  자기진단매뉴얼, A/S신청 & 문의하기, 서비스센터찾기, 영업대리점찾기, 다운로드, 제품등록, 프리미엄 제품등록,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에서 자가진단매뉴얼을 클릭합니다.

 


자기진단매뉴얼을 클릭하면 제품검색창에 제품명을 입력 후 제품을 검색합니다. '거꾸로 NEW콘덴싱 가스보일러'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검색을 하면 에러코드가 상세하게 나옵니다. 이 코드를 확인하시고 귀뚜라미보일러서비스센터에 전화하면 빠르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2021.03.19 - [분류 전체보기]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AS 직통번호 확인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AS 직통번호 확인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AS 직통번호 확인 웅진코웨이 제품이 많아지면서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로 전화할 일들이 많아졌다.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침대렌탈, 공기청정기렌탈 등 생활에 필요한

10ducksim.tistory.com


귀뚜라미보일러서비스센터  A/S신청

 


에러코드를 확인했다면 이제  A/S신청을 해야합니다.  A/S신청은 국번없이 전국 어디서나 1588-9000번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시 근무시간을 확인하시고  A/S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A/S신청은 인터넷이나 카카오톡으로도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이나 카카오톡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전화번호를 이용하면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근무시간은 평일, 토요일, 공휴일 연중 휴무 없이 상담이 가능하며, 일요일만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또 충격적인 사실은 동절기( 11월~ 2월)는 24시간 근무를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귀뚜라미보일러서비스센터 에러코드 확인 방법과 as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 국민 대부분이 보일러를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as가 보일러 구매에 대해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공식 홈페이지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도 영업점 위치도 알려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