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 위약금 조회 방법 직통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3대 통신사중 가장 큰 sk는 인터넷, 브로드밴드, 통신사 등 여러여러 분야를 하나로 묶으면 가격을 할인해 주는 정책을 꾸준히 펼쳐왔습니다. 상품을 결합하면 결합하지 않은 사람과는 요금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하지만 결합상품은 결합이 풀리는 순간 결합으로 인해 약정기간 동안의 할인 받은 요금이 약정위약금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래서 해지하거나 결합상품을 풀때는 위약금을 확인하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불이익을 받지 않게 sk 위약금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 위약금 조회 방법 (모바일)


sk 위약금 조회는 모바일로 하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요즘은 pc로 조회하는 것보다 모바일 앱을 통해 조회하는 것이 빠릅니다.

 

2021.03.18 - [분류 전체보기] - 아이폰 앱 보관함 끄기 없애는 방법은?

 

아이폰 앱 보관함 끄기 없애는 방법은?

아이폰 앱 보관함 끄기 없애는 방법은? 아이폰 사용자는 전 세계적으로 많습니다. 국내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라이벌 관계에 있습니다. 아이폰의 새로운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

10ducksim.tistory.com


우선 sk 위약금 조회를 하려면 스마트폰에 티월드(T- WORLD)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기존 sk 기기로 나온 휴대폰은 기본적으로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티월드(T- WORLD)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을 실행시켜주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평소에 T멥버쉽을 이용했던 고객들이라면 자동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나의 데이터/통화, 나의요금, 나의 가입 정보, 나의 혜택/ 할인에서 나의 가입 정보를 선택합니다. 나의 가입정보를 선택하시면 약정할인/기기 할부 정보, 나의 요금제/부가상품, 나의 혜택/할일, 조회/신청, 납부/창구 정보 등이 있는데 거기서 약정할인/기기 할부 정보를 선택합니다. 약정할인/기기 할부 정보를 선택하셨으면 선택약정 할인제도를 선택합니다.   

 

선택약정 할인금액은 월정액-기본 요금약정 할인액* 선택약정 할인률 25%를 곱한 금액입니다.. 약정기간과 이용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대충의 금액을 계산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금액을 알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정확한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011입니다.

 

오늘은 sk 위약금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약금은 소급적용이 되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을 계산하기는 힘듭니다. 고객센터에서 정확한 위약금을 확인 후 요금제나 통신사를 바꾸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위약금은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위약금 폭탄을 맞을 수 있으니 약정할인 제도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