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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접수방법

 

 

사람들은 항상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보험을 듭니다. 우리 주변에도 신문 광고를 보면 교보생명, 메리츠화재, 삼성생명, 한화생명 등 수많은 보험사들이 존재합니다. 보험사들은 각자 보험상품을 개발하고 영업을 통해 보험사를 운영하게 됩니다.  보험회사에 의료실비 청구할 때나 실비 청구서류 등의 문의를 할 때 주로 전화하게 됩니다. 오늘은 그 보험사 중 하나인 동양생명 고객센터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이용시간

 

지점에서의 상담과 온라인에서의 상담의 이용시간이 다릅니다. 지점의 경우에는 고객창구 업무시간 : 09:30 ~ 15:30 (평일)까지가 업무시간입니다.

 

온라인 상담은 신규 보험가입 상담이나 퇴직연금 등의 상담도 평일 09:00 ~ 18:00 (평일)까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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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동양생명의 고객센터에 통화를 하고 싶다면 엔젤컨택센터/ARS를 이용하는 것이 제일 빠릅니다. 엔젤컨택센터는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번호와 ARS 서비스만 가능한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1800-1004 상담사연결 ( 평일 09:00 ~ 18:00)
1577-1004 ARS서비스 (365일 08:00 ~ 23:00

통화요금은 3분당 42.9원의 시내요금이 부과되며, 간편보험계약대출, 보험료납부, 증명서 및 서류발급, 고객창구위치안내, 보안카드 문의, 상담원 연결 등이 가능합니다.

 

동양생명 실비청구 서류 


입원치료비 서류

실비청구 필요서류는 입퇴원확인서 또는 진단서, 입원진료비 세부내역서, 입원진료비 계산서(영수증)가 필요합니다. 

통원의료비 서류

3만원 이하의 금액은 진료납입계산서 및 약제비계산서가 필요하고, 3만원 초과 시 진료비납입계산서, 질병코드가 기재되어 있는 처방전, 약제비 계산서가 필요합니다.

 

동양생명 실비청구 접수방법

 


접수는 방문접수, 인터넷 접수, 모바일 접수, 우편접수, 팩스접수가 가능합니다. 편한 방법대로 위의 방법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바로 올릴 수 있는 모바일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동양생명 고객센터 영업시간 및 실비 청구서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사는 우리는 보험을 통해 미래의 불안감을 조금이나마 떨칠 수 있습니다. 보험을 들기는 잘 들지만 정작 보험을 이용할 때는 잘 사용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꼭 꼼꼼히 챙기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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