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시리얼 등록 

 


요즘 내비게이션은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하지만 예전 네비게이션은 pc를 통해 따로 업데이트를 해줘야 합니다. 오늘은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지니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현대엠엔 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업데이트 센터를 설치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각종 포털사이트에 들어가 '현대엠엔소프트'를 검색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검색 >>  상단에 지니 클릭 >> 업데이트/제품등록 >>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현대엠엔소프트 웹사이트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업데이트는 가능하지만 제품의 시리얼 번호 입력하고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발급받은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록한 제품목록이 나오는데 업데이트할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혹시 등록한 제품이 없는 경우 팝업창이 뜨는데 팝업창을 클릭하면 제품 등록 페이지로 자동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업데이트를 하기전 백업을 진행하시고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업데이트는 패키지 업데이트/ 사용자 선택 업데이트/ 안전운행만 업데이트 3종류가 있으니 기기의 용량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백업과 업데이트 종류를 선택하셨다면 이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백업과 포맷을 진행하시면 최신 데이터 다운로드와 설치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네비게이션의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sd 카드를 내비게이션에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정이 초기화되었을 수 있으니 환경설정에 들어가 환경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d 카드를 뽑아서 하기가 번거로운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자신의 안전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작업입니다. 귀찮더라도 꼭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는 필수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