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직통 전화번호

 


한국은 홈쇼핑 인프라가 엄청나게 발전되어 있습니다. 채널 또한 다양해서 고객들이 선택의 폭이 넓어 싸고 좋은 물건을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의 장점은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물건을 살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한게 아니기 때문에 제품의 만족도가 100%가 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품의 문의 및 반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직통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고객센터에 전화를 가장 많이 하는 경우는 제품문의 보다는 반품 전화일 경우가 많습니다. 홈쇼핑의 특성상 반품이 쉽기 때문에 상품 수령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반품을 하기 때문입니다. 방송또한 반품을 받는 조건으로 판매를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주문하기는 쉬워도 반품은 반품자가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를 해 반품을 신청해야하기 때문에 일부 저렴한 상품 같은 경우에는 반품을 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홈쇼핑도 그점을 노리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반품을 하기 위해서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검색하면 바로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080-000-1000


위의 전화번호로 통화를 하면 스마트폰 화면에 취소/반품을 선택하시면 롯데홈쇼핑 로그인화면과 함께 취소/반품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비회원으로도 취소/반품이 진행됩니다.

 

2021.03.29 - [분류 전체보기] -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접수방법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접수방법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접수방법 사람들은 항상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보험을 듭니다. 우리 주변에도 신문 광고를 보면 교보생명, 메리츠화재, 삼성생명, 한화생명 등 수많은 보험사들

10ducksim.tistory.com

 

교환/반품 전 주의사항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일부 설치상품)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4.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화장품, 식품 등)

3.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계절상품 등)

4.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도서,DVD,CD등 복제 가능한 상품)

5.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6. 반품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위의 상황에 따라 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위의 사항을 참고하시고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