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트코인거래방법 1분 따라하기

아침햇살로 가자 2021. 8. 11. 10:23
반응형

 

비트코인거래방법 1분 따라하기

 


가상화폐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언론에서는 가상화폐에 대해 안좋은 여론이 형성되고 있지만 실제 투자하는 사람들은 계속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하고 있으면 새로운 사람들도 계속 유입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트코인을 거래하고 싶어도 어떻게 하는지 몰라 시작을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트코인거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고르기

주식을 할 때도 키움증권이나 삼성증권 등 거래소를 이용하여 주식을 사고 팔듯 가상화폐 또한 거래소를 통해 가상화폐를 사고팔고를 합니다. 거래소의 선택은 본인의 자유이지만 부실한 거래소나 소규모의 거래소를 이용하면 거래소가 없어지거나 하는 불상사가 생기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가상화폐의 인식이 안좋아진 부분도 있습니다.  비트코인거래에 있어 거래소의 선택이 1순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로는 업비트, 코인원, 빗썸이 가장 큰 거래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큰 거래소가  나의 자산을 가장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뉴스나 언론에 나오는 거래소 먹튀나 현급으로 환급이 안되는 거래소는 소규모 거래소나 비상장 거래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규모 거래소나 비상장 거래소를 사람들이 이용하는 이유는 거래수술료가 낮고 아무은행에서나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합니다. 메이져 거래소는 지정한 은행을 통해서만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거래방법

가상화폐를 거래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거래소에 현금을 충전하고 그 돈으로 가상화폐를 매입하고, 팔때는 매도를 하여 보유금으로 들고 있다가 다시 코인을 매입해도 되고 계좌로 현금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매도,매수가 비교적 빠르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학생들이나 주부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거래소가입 >> 보유금 충전 >> 코인매도 

거래소를 통해 위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쉽게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거래방법애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상화폐는 수백 수천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단순히 가상화폐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만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건 아닙니다. 주변에 가상화폐로 몇배, 몇백배 올랐다더라 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오른 코인들은 단시간에 폭락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이익을 실현하기도 전에 손실만 나고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