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라프텔 동시접속 하는법 가능할까?

아침햇살로 가자 2020. 10. 21. 17:22
반응형


라프텔 동시접속 하는법 가능할까?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라프텔을 많이 이용할 것이다. 라프텔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라프텔에 대해 조금 설명해 보겠다. 라프텔은 한국에서 개발한 개인화 추천 기반의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애니메이션뿐만이니라 만화, 웹툰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스트리밍하고 있다. 라프텔의 장점은 개인화 추천기반으로 추천알리고즘을 통해 취향을 분석해 좋아할만한 애니메이션을 찾아주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라프텔은 유료서비스이다. 멤버쉽을 통해 포인트 소모없이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 있고, 포인트로 대여, 소장을 통해 포인트로 만화를 즐길 수 있다. 이용을 많이 하는 사용자라면 멤버쉽 서비스가 유리할 것이다. 여기서 궁금한 점이 생길 것이다. 라프텔을 멥버쉽으로 가입하고 여러 명에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라프텔 동시접속


라프텔은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공유는 가능하지만 한 계정으로 동시접속은 불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다. 여러사용자가 각자의 시간에 맞춰 사용한다면 문제는 없어 보이지만 각자 여가의 시간에 시청을 하기 때문에 시간을 맞춰 사용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넷플릭스 같은 경우도 요금제에 따라 4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한 요금제가 있다. 계정을 무한대로 늘릴 수는 있지만 4명이상 동시접속은 불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다.


애니메이션, 웹툰, 만화 등은 몰아보는 맛이 있다. 몰아봐야 흐림이 끊기지 않고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매달 정액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자기가 보고 싶은 애니가 완결이 되었거나 한달 정액을 이용해 최대한 많은 애니를 보고 멥버쉽을 해지한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또 몰아보곤 한다.



라프텔 무료이용


라프텔은 홍보를 위해 5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한다. 라프텔 가입 후 무료체험 시작하기를 누르고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월정액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최초 회원가입시에만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번째는 무료체험이 불가능 하다.


오늘은 라프텔 동시접속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았다. 결론은 동시접속은 불가능 하지만 이용시간만 잘 지킨다면 한 계정으로 여러명이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이 아니었다. 마음에 맞는 친구를 찾기는 힘들겠지만 혹시 주변에 있을지 모르니 주변을 둘러보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