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팝카드 잔액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기

아침햇살로 가자 2020. 11. 16. 16:09
반응형

팝카드 잔액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기



팝카드는 여러가지 결제수단과 멤버십 혜택이 하나로 합쳐진 카드이다. 종류는 팝캐시비카드, 팝티머니카드, 멤버십팝카드(bc 선불), 팝신용/체크카드, 멤버십팝카드, 모바일팝 이렇게 6가지의 종류가 있다. 오늘은 팝카드의 혜택과 잔액조회하는 방법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팝카드란?



팝티머니카드 : 티머니교통카드 기능과 팝카드, gs멤버십 기능이 합쳐진 서비스


팝캐시비카드 : 캐시비교통카드의 기능과 팝카드, gs멤버십 기능이 합쳐진 서비스


멤버십팝카드 : 팝카드와 gs멤버십 기능이 합쳐져 결제와 적립이 모두 가능한 선불카드


멤버십팝카드(BC선불) :팝카드, gs멤버십, bc카드가 결합되어 결제와 적립이 모두 가능한 선불카드


팝 신용/체크카드 : 팝신용체크카드는 기본 신용/체크 혜택에 팝카드 헤택이 더해진 카드이다.



팝카드 잔액조회 하는 방법(pc버전)



우선 pc에서 팝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자면 검색창에 팝카드를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계정이 있으면 로그인을 하고 계정이 없다면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랙해야 한다. 



회원가입을 한 후에는 카드등록 페이지로 넘어가면 보유하고 있는 카드에 있는 번호를 기입하여 카드등록을 해주면 된다. 현재 카드가 없다면 다음에 등록해도 상관없다.



잔액조회를 위해서 팝카드 메인페이지에서 좌측상단에 전체메뉴를 클릭하고 마이페이지에 카드내역/관리를 클릭해 준다.



아까 나는 카드등록을 따로 해주지 않았는데 총4개의 카드가 휴대폰정보로 인해서 자동으로 불러와진 것 같다. 자동으로 등록되지 않는 카드는 직접 등록을 해야한다.



잔액을 조회할 카드를 선택하고 조회를 클릭한다.



조회를 하면 카드 상세정보가 뜬다. 잔액란에서 잔액을 확인하면 되고 이 페이지에서 카드정지와 등록관리도 가능하다.



오늘은 팝카드 카드잔액을 pc버전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다음에는 모바일버전에서 확인하는 방법의 글을 게시해보려고한다. 팝카드는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카드가 있으니 혜택을 잘보고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발급받으면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