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도구창 활성화 쉽게 하는법

아침햇살로 가자 2021. 1. 12. 11:03
반응형

인터넷 도구창 활성화 쉽게 하는법



갑자기 인터넷 도구창이 사라져 황당한 경우가 있을 것이다. 인터넷 도구창이 있을 때는 필요성을 못 느끼지만 없어지면 불편한게 느껴진다. 인터넷 도구창이 없어져 인터넷 검색하는 사람들을 위해 인터넷 도구창 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인터넷 도구창 활성화 방법




가장 쉬운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고 키보드에 Alt 키를 누르면 일시적으로 도구창이 활성화된다. 하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면 다시 비활성화로 돌아가게 된다. 또한 Alt를 통해 일시적으로 활성화 돼있기 때문에 화면을 클릭하면 도구창이 사라진다. 도구창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사용할 때마다 Alt키를 눌러 일시적으로 활성화 하면 된다.  도구창이 인터넷 검색을 하는데 불편해 하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꼭 활성화 할 필요는 없다.


인터넷 도구창 영구 활성화 방법



인터넷 도구창을 영구적으로 활성화 시키고 싶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주소창 옆 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면 메뉴가 열리는데 거기서 메뉴모음을 클릭하면 체크표시가 뜨게 된다. 메뉴모음에 체크표시가 활성화 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화면에 도구창이 영구적으로 활성화 된다.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인터넷 도구창 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인터넷을 하다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잘못 클릭 한다거나 실수로 비활성화 되어 활성화 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면 위의 방법으로 도구창을 활성화 하면 된다. 요즘 자주가는 사이트는 즐겨찾기를 사용하고 있다. 즐겨찾기 기능을 활용하면 포털사이트에 검색하거나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도 빠르게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이다. 즐겨찾기는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이 하면 인터넷 도구창 활성화는 필수이다. 아직도 즐겨찾기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즐겨찾기를 이용해 보는 것도 인터넷을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