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클래식 라디오 주파수 지역별 모아보기

 


스마트기기에 길들여져 있는 사람들은 클래식 라디오만의 레트로 감성을 잊은 지 오래입니다. 예전의 느낌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어 클래식 라디오를 다시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스마트기기는 주파수를 찾는다기 보다는 방송국을 선택만 하면 라디오가 재생이 되지만 클래식 라디오는 주파수를 알아야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클래식 라디오 주파수 지역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 지역별 클래식 라디오 주파수

 

TV도 채널이 다양하듯 라디오 방송도 채널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방송으로 KBS라디오, MBC라디오, SBS라디오, EBS라디오, 교통방송, 종교방송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방송사 라디오인 KBS라디오, MBC라디오, SBS라디오를 살펴보겠습니다.

 

SBS라디오

 

 

러브FM 103.5 MHZ 서울/경기 수도권 지방에서만 청취 가능하며, 부산(KNN)은 105.7MHZ, 이천시와 여주 일부 지역에서는 98.3MHZ로 청취 가능합니다. 그 외 지역은 SBS 라디오 앱인 고릴라를 통해 청취가 가능합니다. 김우주의 팝스테이션, 김영철의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MBC라디오

 

 

전국 각 지역은 위의 주파수대에서 MBC 라디오 청취가 가능합니다. 각 지역에 맞게 주파수 확인하여 라디오를 들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성시대,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 김현철의 골든디스트,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플러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KBS라디오

 


보고, 듣고, 즐기는 KBS RADIO PC/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청취가 가능합니다. 주진우 라이브, 임백천의 백 뮤직, 주현미의 러브레터, 이현우의 음악앨범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방송사 3사의 클래식 라디오 주파수 지열별로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기기가 발달한 요즘 클래식 라디오를 모르는 세대들도 세상에는 공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클래식 라디오를 모르는 세대들도 클래식 라디오 찾아 사용을 해본다고 합니다. 클래식 라디오만의 감성이 있기 때문입니다.각 지역은 아래 주파수대에서 MBC 라디오 청취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