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단디헬퍼 구인구직 취업 방법

아침햇살로 가자 2021. 4. 7. 12:23
반응형

 

단디헬퍼 구인구직 취업 방법


맞벌이 부부가 대부분인 요즘 외벌이로 육아를 하기는 금전적으로 너무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출산율이 세계 최하위까지 떨어진 이유이기도 합니다. 맞벌이 부부의 가장 큰 문제는 육아에 있을 것입니다. 단디헬퍼라고 들어보신 적 있을 실 겁니다. 티브이 광고에 많이 나오는데 잘 모르시는 불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단디헬퍼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딘디헬퍼는 육아로 힘든 사람들에게는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등하원도우미, 보육교사, 집청소도우미 등을 제공하여 육아에 지친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줍니다. 집안에 아픈 사람이나 간병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간병인, 요양보호사, 병원 동행인 등 간병에 필요한 다양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재들을 재공해 줍니다.

1 베이비시터
2 요양보호사
3 가사도우미
4 등하원도우미
5 보육교사
6 간병인
7 주부알바
8 하원도우미
9 등하교도우미
10 집청소도우미

위의 인기 검색어로 알 수 있듯이 단디헬퍼에서 생활에 필요한 보조인력을 사람들이 많이 필요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방법

 

단디헬퍼에서는 구인뿐 아니라 구직도 가능합니다.  육아로 인한 경력단절이 있는 사람들도 경력 공백을 최소화하기 구직이 가능합니다.

 

www.dandihelper.com/

 

단디헬퍼

가정도우미 구인구직-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등하원도우미,청소도우미,요양보호사,산후도우미,구인구직정보제공

www.dandihelper.com

위의 단디핼퍼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면 채용정보, 인재정보, 상품안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을 구하지 못하고 있는 사업주의 경우 채용공고 등록을 해놓으면 구인을 가능하며, 구직을 원하는 사람들은 이력서 등록을 해 놓으면 원하는 업체의 연락을 통해 취업이 가능합니다.

 

 

일단 단디핼퍼에서 구직을 하기 위해서는 단디핼퍼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어린이나 아픈 사람들을 보호라고 간병하는 일이기 때문에 철저한 검증을 해야 합니다.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가 있기 때문에 채용자의 연락처나 상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꼭 필요합니다. 열람만 하겠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열람관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단디헬퍼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육아활동으로 인해 구직을 하지 못하는 경력단절의 구직인들은 단디헬퍼에서 일자리를 찾아보면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와 업종으로 취업이 가능하니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