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남 cgv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2가지

아침햇살로 가자 2021. 3. 12. 13:26
반응형

강남 cgv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2가지


영화를 보기 전 상영시간표를 알아보는 일을 당연한 일입니다. 주변을 보면 동시에 검색을 하더라도 항상 먼저 결과물을 찾아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영시간표도 마찬가지입니다. 검색을 하면 어떻게든 시간의 문제지 찾아는 질 것입니다. 하지만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찾는 것이 핵심입니다. 오늘은 강남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쉽고 빠르게 찾아내는 방법 2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CGV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


 

cgv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위해서는 당연히 CGV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여 보는 방법이 정확하고 빠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달에 영화를 몇 번이나 본다고 앱을 설치하냐 하는 사람들이 있으실 겁니다. 영화를 자주 보는 사람들은 앱을 추천드리며 가끔 보는 사람들은 PC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3.10 - [분류 전체보기] - 페북 에스크 스토리 올리는 방법

 

페북 에스크 스토리 올리는 방법

페북 에스크 스토리 올리는 방법  요즘 페이스북 많이들 하는데 페북 에스크 스토리 공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을 하다 보면 에스크라는 링크를 본 적이 있으실 겁

10ducksim.tistory.com

PC로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

 


각종 포털사이트(다음, 네이버, 구글, 네이트)에서  CGV를 검색하시면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공식CGV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홈페이지 상단 중간에  예매를 클릭하면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표에 들어가면 지역과 지점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지점을 클릭하면 남은 좌석수와 위치 즉시 예매까지 가능합니다. 좌석 예매 시에는 로그인이 필요하며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상영시간표를 검색하는 것은 별도의 로그인은 필요 없습니다.

 

앱으로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CGV를 검색하시고 CGV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우측 상단에 메뉴바를 누르면 영화예매, 이벤트, 할인정보 등이 있는데 '영화관 찾기'를 클릭합니다.  '영화관 찾기'를 클릭하면 지역별로 볼 수 있는데 강남 CGV는 서울지역에 있습니다. 서울지역에 CGV영업점이 30군데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서울 지역을 클릭하면 강남, 강변, 건대입구 등 서울 영업점 안내가 나오는데  제일 위에 CGV 강남을 클릭합니다. CGV 강남을 클릭하여 중간에 상영시간표를 클릭합니다. 상영시간표를 클릭하면  PC와 마찬가지로 오늘의 영화 상영시간과 잔여좌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CGV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같은 불규칙한 사회속에서 방역정책에 따라 극장이 문을 닫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미리 알아보고 가지 않는 다면 괜한 헛걸음을 할 수 있습니다. 귀찮으시더라도 위의 방법으로 검색하고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