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아침햇살로 가자 2021. 3. 30. 08:00
반응형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애플 제품이라고 하면 휴대폰이 제일 먼저 생각납니다. 하지만 애플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맥북을 비롯해 iPad Air, iPhone 12, Apple Watch, Apple Music 등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들이 있습니다. 제품이 많이 사용되면서 as 나 문의도 당연히 증가하게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애플제품은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보다 애플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문의 및 수리를 하는 것이 빠른 방법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시원하게 해결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고객들의 반응 또한 애플코리아 고객센터에 대한 이미지는 그렇게 좋지 못합니다.

 

2021.03.29 - [분류 전체보기] - sk 위약금 조회 방법 직통 고객센터 전화번호

 

sk 위약금 조회 방법 직통 고객센터 전화번호

sk 위약금 조회 방법 직통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3대 통신사중 가장 큰 sk는 인터넷, 브로드밴드, 통신사 등 여러여러 분야를 하나로 묶으면 가격을 할인해 주는 정책을 꾸준히 펼

10ducksim.tistory.com

애플코리아 서비스

애플코리아에 들어가면 애플의 쇼핑, 서비스, apple store, 비즈니스, 교육 등을 다양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www.apple.com/kr/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애플 쇼핑을 원하시면 쇼핑에서 원하는 제품을 클릭하면 제품의 가격 및 특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iPad Air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제품의 디스플레이, Magic Keyboard 및 Smart Keyboard Folio와 호환, 구입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as 전화번호

support.apple.com/ko-kr/HT201232

 

Apple에 지원 및 서비스 문의하기

전 세계 Apple 전화번호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support.apple.com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싶거나 as 를 하고 싶은 사람들은 위의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을 클릭하시면 애플코리아 대한민국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대한민국은 080 333 4000입니다.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전화번호가 나오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애플코리아 대한민국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삼성이나 엘지 같은 경우는 전화한통으로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있지만 애플 제품은 as 부분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우리와는 조금 다른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국내 제품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조금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그런 부분을 다 감수하고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애플 제품을 선택하시는 분들은 as 부분도 고려하여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